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1차 티켓 오픈 매진

성두섭, 정원영, 전성우, 서경수, 윤소호, 이상이 등 뮤지컬 계 차세대 스타 총 출동

성두섭, 정원영, 전성우, 서경수, 윤소호, 이상이 등 뮤지컬 계 차세대 스타 총 출동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강렬한 록 음악과 파격적인 소재로 큰 이슈를 모았던 세계적인 화제작 ‘베어 더 뮤지컬’이 한국초연을 앞두고 15일에 있었던 1차 티켓 오픈분 4,000석을 모두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2015년 라인업 발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뮤지컬 배우들과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입에 오르내릴 만큼 작품성과 화제성에서 단연 압도적인 주목을 받았던 ‘베어 더 뮤지컬’은 입증이라도 하듯 15일에 있었던 1차 티켓오픈(6월 20일부터 30일까지의 공연분) 좌석 총 4,000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관객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 활약하고 있는 TV스타나 아이돌을 기용하지 않고, 정원영, 윤소호, 이상이, 성두섭, 전성우, 서경수, 문진아, 민경아 등 무대에서 활발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만 이루어진 캐스팅으로 전석 매진을 이루었다는 점을 주목할 만 하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성장기와 인간애를 다룬 뮤지컬로, 숨기기만 했던 성장의 아픔을 수면위로 꺼내며 정체성에 대한 고민, 방황, 불안한 심리 등을 강렬한 비트의 락 음악에 담아 파격적으로 그려낸 브로드웨이 이슈 뮤지컬이다.

2000년 초연 이후 미국, 영국, 필리핀, 호주, 벨기에, 캐나다, 페루에 이어 전 세계 8번째로 한국에서의 초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청소년들의 성장의 아픔을 파격적으로 그려낸 브로드웨이 이슈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오는 6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기사입력 : 2015-04-17 11:0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희망’의 연극 '돌아..
[공연] 연극 '나의장례식'..
[공연] 뮤지컬 ‘영웅본색’, 흥행..
[공연] 2019-20 바이브 전국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