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JTN미디어(주), 8월 'JTN 썸머 페스티벌' 콘서트 오픈

오는 8월 19일, 'DJ DOC·산이·새벽공방' 콘서트 열려




[JTN뉴스 조수빈 객원기자] 국내 최대의 문화 멤버십 전문 기업 JTN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가 오는 8월 한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만들 콘서트를 개최한다.


8월19일 저녁 8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JTN 라이브 콘서트'에는 'DJ DOC'를 메인으로, '산이'와 '새벽공방'이 함께 출연한다.

 

'Run to you', '여름 이야기', 'DOC와 춤을...' 등 뜨거운 계절 여름과 걸맞는 신나는 음악들과, 위트있고 센스있는 입담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DJ DOC'는 3년 만에 'JTN 콘서트'의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DJ DOC는 '가요계의 악동'이라는 애칭처럼 그들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으로, 이번 콘서트에서 메인 가수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가수 '산이'는 힙합 가수로 작년 3월에 봄을 맞아 가수 '버벌진트' 와 함께 'JTN 콘서트'에 출연해 1만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으며, 인디 듀오 '새벽공방'은 게임 OST와 만화 OST를 그들만의 색깔로 리메이크 해, 2016년 네이버 뮤직 어워즈 인디음악 차트에서 1등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이렇게 세 가지의 가지각색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JTN미디어(주)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문화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격월로 진행되는 'JTN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국내 유명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7-04 09:02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연극 '비너스 인 퍼..
[공연] JTN미디어(주), 8월 'J..
[공연] 연극 '술과 눈물과 지..
[공연] 발달장애인 연주자 은성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