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올 봄 최고의 뮤지컬로 각광

끊이지 않는 관객들의 리얼 극찬 후기 릴레이로 재관람 열풍까지




[JTN뉴스 윤보라 기자]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을 향한 관객들의 극찬 후기가 끊이지 않으며 올 봄 꼭 봐야할 필람 뮤지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관객들의 리얼 극찬 후기 릴레이 열풍에 이어 재관람 열풍까지 일으키며 올 봄 최고의 뮤지컬로 각광받고 있다. 


'투모로우 모닝'은 누구나 한번쯤 느꼈을 법한 사랑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상황들로 매 순간 쉴 새 없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실력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열연과 가창력, 케미스트리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미고 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푹 빠진 관객들은 연애 중인 커플도, 헤어진 솔로도, 결혼한 부부도, 사랑을 해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결혼한 기혼 관객들은 존과 캣에게서 과거를, 잭과 캐서린을 통해 현재를 비춰보며 인생을 돌아보게 하는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로 손꼽았다.


또한 불어오는 봄바람에 가슴 설레는 요즘 봄에 가장 어울리는 로맨틱 뮤지컬이자 데이트 뮤지컬로 강력 추천했다.


여기에 로맨틱한 노래와 재기발랄한 연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중독성 강한 로맨틱 뮤지컬을 탄생시키며 재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로맨스의 계절 5월을 맞아 오는 4월 20일까지 조기 예매자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공연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4-10 17:34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의정부음악극축제, '20..
[공연] 뮤지컬 '파리넬리'..
[공연]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
[공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