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민우혁, '불후의 명곡' 출격

4일 ‘프랑켄슈타인’ 앙상블과 화려한 무대 예고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민우혁 배우가 4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주역 민우혁이 4일 오후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 김원준 편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앙상블과 함께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김원준 편에서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팀으로 앙상블과 함께 출연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속 안무를 가미하여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앙상블과 절묘한 합을 이루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민우혁은 지난 3월 24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 1926년 윤심덕이 불렀던 ‘사의 찬미’를 가창해 449표라는 사상 최고의 점수로 우승한 바 있어 4일 방송에서의 민우혁의 활약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민우혁은 극 중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았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민우혁이 출연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김원준 편은 4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04 13:3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의정부음악극축제, '20..
[공연] 뮤지컬 '파리넬리'..
[공연] 브로드웨이 명작 연극 ‘생..
[공연] 의정부예술의전당, 연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