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손승연 첫 단독 콘서트 'The Muse', 8월26일 개최

JTN미디어(주) 제작-주관...서울 잠실학생체육관




[JTN뉴스 최슬기 객원기자] 손승연의 단독 콘서트 'The Muse'가 JTN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 제작-주관으로 오는 8월2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지난 6월 손승연X길구봉구 라이브 콘서트 'The Fantastic'이 JTN미디어(주)는 주관, 주최하에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손승연은 실력파 보컬리스트인 ‘길구봉구’와 함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내며 많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앞으로 진행될 손승연 단독 콘서트 'The Muse' 역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최종 우승자 출신으로, 데뷔 이후에도 여러 예능 경연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진 손승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동방불패'로 여성가왕 최초 8연승을 기록하고,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는 총 7회 우승을 해 ‘가창력 괴물’이라는 실력을 입증했다.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수 방미 편에서는 '주저하지 말아요'를 편곡해 뮤지컬 배우 민우혁을 꺾고 1승을 차지했다. 이에 가수 방미로부터 "뉴욕에서 최고의 가수가 콘서트를 열창하는 듯해서 일어나서 춤을 추고 싶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손승연은 방송 중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인 ’The Muse' 개최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기존 발매곡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방송에서 공개한 곡들과 함께 랩, R&B, 락보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소화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그동안 아껴둔 손승연만의 매력으로 가득 찬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손승연의 이번 콘서트는 라이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생생하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승연 첫 단독 콘서트 ‘The Muse'는 오는 8월 2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을 시작으로 9월 8일 대구, 10월 20일 전주, 10월 27일 부산 등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서울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06 11:0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배우 박송권, 뮤지컬 ‘팬..
[공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공연]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
[공연] 가을밤의 아름다운 산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