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2월 6일 개막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2019년 1월 27일까지




[JTN뉴스 왕지영 객원기자] 올겨울, 사랑이라는 말에 무뎌진 감각들을 새롭게 일깨워줄 단하나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12월 관객과 만난다.


강풀의 원작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별점 9.6을 기록하는 인기에 힘입어 단행본으로 출간됐다.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 수작이다. 이후 2011년 영화로 제작된 당시에 7주 연속 실 관객 평점 1위를 달리는 저력을 보여줬다. 많은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울리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올겨울 대학로 대표 연출가 이해제를 만나 보다 감동적이고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긴 세월을 지내온 그들에게도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새벽녁 낡은 오토바이로 동네 사람 모두들 깨우며 우유배달을 다니는 할아버지 만석. 입만 열면 까칠 버럭한데 알고 보면 따뜻한 만석은 아침마다 마추치는 미소가 어여쁜 송씨 할머니와 어느 날 우연히 대화를 나누며 조심스레 설레는 사랑을 시작한다.


평생 한 사람만을 바라본 순수한 사랑꾼 군봉과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천진난만한 순이. 온종일 군봉을 기다리며 그림을 그리는 순이에게 매일 밤 하루 일과를 다정하게 들려주던 군봉은 어느 날 소풍을 가자며 나선다. 서로가 없는 삶은 생각도 할 수 없는 이 두 사람은 언제나 함께한다.


이번 작품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배우 이순재, 박인환,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중인 관록의 배우 손숙, 정영숙, 천의 얼굴을 가진 배테랑 배우 이문수, 신철진, 밀도 높은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깊은 내공의 배우 연운경, 박혜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 김호진, 김주일, 한초아, 문고운 까지 다시 볼 수 없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전 세대 관객을 만족시킨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2018년 12월 6일 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관객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왕지영 기자
  • 기사입력 : 2018-11-08 15:44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공연]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
[공연] NO.1 뮤지컬 ‘지킬앤하이..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