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메리골드', '소확행 이벤트' 진행

예매 관객 대상으로 배연국 작가의 저서 '소확행' 선물




[JTN뉴스 윤보라 기자]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가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에 진행하는 ‘소확행 이벤트’에서 뮤지컬 '메리골드'는 배연국 작가의 저서 '소확행'을 관객들에게 선물한다.


뮤지컬  '메리골드'는 따돌림으로 고통받는 전학생 화니, 기러기 아빠 정수, 가정폭력의 피해자 건영, 외모로 인해 사랑이 힘든 민아. 그리고 공부만을 강요하는 집안 분위기에 지쳐가는 보영, 이 다섯 인물은 결국 삶을 포기하기 위한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고 자살 카페에 가입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들은 한 공간 안에 갇혀 카페 운영자의 통제 아래 죽음을 기다린다. 서로의 얼굴도 이름도 모르고 가지각색 사연을 안고 그들은 고통 없이 죽기 위해 만났으나 첫 만남부터 삐걱대기 시작한다.


메리골드의 제작사 ‘극단 비유’는 다루기 어려운 사회의 문제들을 소재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든다. '메리골드' 또한 우리 사회에서 여러 가지 문제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뮤지컬이다. 주변에서 한 번쯤 보았을 법한 인물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90분의 감상으로 끝나지 않고 우리의 마음 깊이 따뜻함과 울림을 남긴다. 다소 어렵고 무거울 수 있는 슬픈 소재를 재치 있는 웃음과 신선한 음악으로 풀어내고 그 끝에는 감동과 여운이 남는다.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 우리 삶의 작은 행복을 일깨워주는 '메리골드'는 이 시대, 이 사회에 있어 가장 필요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소확행’은 배연국 작가의 저서로 우리 삶 하루하루에 있어 지나칠 수 있는 소소한 행복들을 되돌아보게 한다. 행복은 우리의 일상 속에 있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잡을 수 있는 곳에 있다. 주변 존재들을 충만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지금 눈앞에 펼쳐진 것들에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지면, 행복은 그 앞에 나타날 것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는 대학로 열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1-30 13:2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공연]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
[공연] 가을밤의 아름다운 산사음..
[공연]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