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HJ컬쳐, 뮤지컬 배우 이준혁-박유덕-박정원-황민수 전속 계약

다양한 콘텐츠와 작품을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



[JTN뉴스 정세영 기자] HJ컬쳐가 뮤지컬 배우 4인 이준혁, 박유덕, 박정원, 황민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HJ컬쳐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4명의 배우는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며 최근 공연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실력파뮤지컬 배우들이다. 먼저 이준혁은 뮤지컬 '파리넬리', '1446', '빨래' 등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오는 15일부터 뮤지컬 '파가니니'에서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빈센트 반 고흐', '살리에르' 등에서 활약했으며 뮤지컬 '1446'에서 ‘세종대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박유덕은 최근 뮤지컬 '아랑가'를 통해 백제의 왕 ‘개로’역을 맡으며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박정원 역시 뮤지컬 '1446', '태일', '더 픽션', '붉은 정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바 있으며 최근 뮤지컬 '풍월주'에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


뮤지컬 '존 도우', '1446'에 이어 최근 뮤지컬 '파가니니'에 얼터네이터로 합류한 신예 황민수는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또한 HJ컬쳐는 부설 아카데미 ‘W액팅스쿨’을 운영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출신 배우들이 배우, 유튜버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W액팅스쿨 출신 배우 한재아가 뮤지컬 '그리스'에 ‘샌디’역으로 발탁 되기도 했다.


HJ컬쳐는 “실력 있는 배우들이 좋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여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개별적 활동과 더불어 프로젝트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으로 당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부설 아카데미를 통해 지속적인 신인 개발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히며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2-11 15:05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설 연휴, 다양한 공연과 풍..
[공연] 낭독뮤지컬 ‘어린왕자’, ..
[공연]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
[공연]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