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하현우-먼데이키즈-로맨틱펀치 출연 '컬러오브스테이지' 콘서트!

오는 8월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컬러오브스테이지’ 시즌 2가 오는 8월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더욱 새로워진 콘셉트와 환상의 라인업으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자타 공인, 심장을 강타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하현우’, 지난 5월 발표한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로 다시 한번 음원차트 1위자리를 석권한 감성저격 ‘먼데이키즈.’, 음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꼽히는 재기발랄 팔색조 밴드 ‘로맨틱펀치’가 캐스팅 확정을 알리며 이름만 들어도 음악에 대한 무한 신뢰를 주는 아티스트들이 펼치게 될 막강한 무대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새롭게 펼쳐지는 ‘컬러오브스테이지’ 시즌2는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에서부터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만큼 시원하게 몰아치는 사운드와 열정적인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레퍼토리와 각기 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한국 최고의 옴니버스 콘서트의 절대 강자 자리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연관계자는 "공연의 컨셉에 맞춰 각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음악적 강렬함과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셋리스트로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에 떠나는 신나는 바캉스와 같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컬러오브스테이지_하현우 먼데이키즈 로맨틱펀치’는 7월 11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티켓을 오픈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1 13:01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더 원', '딜..
[공연] 극단 산울림, 창단 50주년 ..
[공연] 울트라 코리아 2019, 카카..
[공연]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