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그게 아닌데', MIC TV 통해 생중계

MIC TV 뮤지컬에 이어 연극까지 접수완료




[JTN뉴스 윤보라 기자] 연극 '그게 아닌데'를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촬영팀 C-TEAM이 멀티 카메라 어플 MIC 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단절되고 내몰린 사람들을 그려낸 우리시대 블랙코미디의 수작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그게 아닌데'는 2012년 공연부터 완벽 호흡을 선보였던 초연 배우들과 함께 더욱 탄탄한 앙상블과 밀도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화와 소통이 단절된 현대인의 모습을 위트있는 풍자로 풀어낸 연극 '그게 아닌데'는 소극장 연극만의 깊이와 매력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C-TEAM은 2012년 레전드 연극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었던 연극 '그게 아닌데'를 멀티 카메라 서비스 어플인 MIC TV룰 통해 7월 20일 오후 6시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작년 5년만에 재공연 무대에 오르며 연속 매진을 기록한 '그게 아닌데'는 올해 7월 다시 부활해 탄탄한 앙상블과 밀도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촬영팀인 C-TEAM만의 특별한 촬영기술과 5G 기술을 결합한 MIC TV를 통해 레전드 연극 '그게 아닌데'를 안방 1열에서 현장의 생생함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MIC TV를 통해 '그게 아닌데'의 배우들 숨소리, 눈짓, 표정 하나하나 FULL HD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으며, ‘멀티 앵글 서비스’를 통해 마치 공연장에서 보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시 보기 서비스’를 통해 최애 장면을 무한반복해 안방에서 N차 관람을 할 수 있다. 


지난 5일 진행된 뮤지컬 생중계에 이어 연극까지 접수하며 다양한 분야의 생중계를 예고하고 있는 MIC TV는 현장의 관람객과 같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연극, 뮤지컬, 등 생중계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 손안의 기지국 MIC TV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C-TEAM의 김성현 대표는 “뮤지컬, 연극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확산해 MIC TV만의 새로운 매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포츠, 예능 등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차별화된 내용을 설명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TEAM에서 개발한 MIC TV는 기존 멀티 카메라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 지향형 멀티 카메라 촬영 영상 선택 시청 서비스 시스템으로 국내 특허 출원뿐만 아니라 일본 직접 특허 출원, 중국 PCT 해외 특허 출원까지 마쳐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20 18:00

추천 기사

대화
[공연] 연극 '비너스 인 퍼..
[공연]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JTN미디어(주), 8월 막강한..
[공연] 연극 '달빛크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