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 관객들과 만나다!

새로운 형식의 신나는 파티 개념의 연극...관객 뜨거운 호응




[JTN뉴스 윤하나 기자] 2016년부터 오직 관객만을 생각하며 연극을 만들어 온 ‘더 가이즈’가 올해 가을, 역대급 최강 라인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오직 관객들만을 바라보면서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연극을 하고, 관객들과 함께 놀는 것을 지향하는 ‘더 가이즈’ 를 통해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탈 바꿈 한 ‘더 가이즈’ 는 Secret Party와 이 보다 더 후끈할 수 없는 최고의 나이트댄스로 100분간 쉼 없는 순간을 선사 한다.


공연장인지, 나이트인지, 클럽인지 헷갈리게 할만큼 관객 한명 한명 만을 위한 슈퍼 버라이어티 파티가 펼쳐 지고, 4명의 따뜻한 청춘들의 감동 스토리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후끈한 네 남자의 퍼포먼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클럽이 대세가 되어 버린 요즈음, 나이트클럽의 ‘빅뱅’이라 불리던 전설의 4인조 라이브 DJ팀 '포썸'이 있다. 새로운 대세 앞에 서서히 그 자리를 내어주듯 '포썸'도 그 자리를 잃어가는 중, 이들의 재기를 돕는 최고의 여성 DJ 마털다가 나타나지만 이 역시도 지나가버린 DJ가 되어버린다. 하지만 이 청춘들 앞에 포기란 없다.


인생을 걸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멋진 네 남자와 강단있는 여자 마털다는 어느 날 찾아 온 일생일대의 기회를 통해 화려한 재기를 꿈꾸는 무대에 오르는 순간이 찾아온다.


꿈을 좆는 4명의 남자들의 진한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 속에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복되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모두 내려 놓고, 신개념 나이트 연극 '더 가이즈'와 함께 즐겁게 즐길 준비만 하면 된다.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하루로 만들어 줄 '더 가이즈'는 올해 10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성아트홀 2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10 16:35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JTN &..
[공연]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 뮤지컬 ‘벤허’ 카이-박은..
[공연] 서울가톨릭연극협회, 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