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나의장례식', 오는 23일 개막

연극 '오백에삼십' 박아정 연출, 극단 '훌륭한' 창단공연




[JTN뉴스 윤하나 기자] 대학로 대표 코미디연극 '오백에삼십'을 탄생시킨 박아정 연출의 신작 연극 '나의장례식'이 오는 10월 23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극단 훌륭한’의 창단공연인 연극 '나의장례식'은 어리지도 그렇다고 어른이 될 수도 없는 나이 서른의 한 남자의 죽음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초대합니다 나의장례식’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공연 자체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며 죽음 이후의 이야기를 통해 삶을 성찰한다.


각각의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죽음을 통해 알게 된 자기 자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치유 받지 못한 어른아이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연극 '나의장례식'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연극 ‘오백에삼십’의 박아정 연출이 극단 ‘훌륭한’ 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극단 ‘훌륭한’ 은 대학로 공연을 이끌어 갈 차세대 배우들과 연출진이 모인 창작공연극단으로, 창단 공연인 '나의장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소재와 연극으로 관객들을 마주할 계획이다.


박아정 연출은 “1주일의 짧은 시간동안 선보이지만 극단 훌륭한의 창단공연이라는 점에서 뜻 깊은 의미를 가진 공연이다”며 “배우 및 전 스탭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고 호응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10월1일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는 연극 '나의장례식'은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대학로 창조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10 22:37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JTN &..
[공연] 뮤지컬 '드라큘라'..
[공연] 뮤지컬 ‘벤허’ 카이-박은..
[공연] 서울가톨릭연극협회, 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