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옥탑방고양이',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 진행

유기동물 봉사 및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 프로젝트




[JTN뉴스 윤보라 기자] 대학로 인기 연극 '옥탑방고양이' 팀이 쌀쌀해진 가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기동물 봉사 및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대학로 대표 롱런 연극'옥탑방고양이'의 배우들이 지난 10월 23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를 방문했다.


현재 공연에 출연 중인 김태인, 김다정, 안설아, 박현준 배우 4명과 직원들이 함께 방문하여 시설 내 청소와 함께 현재 센터에서 지내고 있는 고양이, 강아지들의 산책 등을 시키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제휴업체인 '덕스티켓' 에서 “해당 캠페인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인기 반려용품인 고양이 털 관리 '퍼미네이터 브러시'를 제공해주어 입양센터에 기부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방문한 '서울유기동물입양센터'는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며 자원봉사뿐만 아니라 동물보호 캠페인 및 홍보, 교육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유기동물 보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공연기획사 ㈜레드앤블루의 유기동물 봉사 및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는 주기적인 봉사 활동 뿐 만 아니라 사료 및 반려용품 후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되고 있다. 2017년 5월부터 진행된 해당 캠페인은 관객들의 자발적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로 큰 이슈가 되었으며, 현재 해시태그는 21,000개를 도달했다.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은 앞으로 매달 1번씩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캠페인 내용 및 공연정보는 인터파크 예매처와 '옥탑방고양이' 공식블로그(blog.naver.com/ roofhousepa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1-06 12:50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JTN &..
[공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뮤지컬 ‘영웅본색’, 흥행..
[공연] ‘희망’의 연극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