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뮤지컬 '세종,1446',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이목 집중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하며 눈길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세종, 1446'이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펼쳐 보이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먼저 뮤지컬 '세종, 1446'의 달빛공모전은 SNS상에서 회자 되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야경 사진을 공모 받아 10명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도심 속 단풍놀이, 야경 명소로 손 꼽히는 국립중앙박물관의 풍경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국립중앙박물관의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뮤지컬이라 불리기도 하는 '세종, 1446'과 늦가을 함께 할 수 있는 코스로도 각광 받고 있다. 여기에 이색적인 이벤트가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참여가 계속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세종고사’는 뮤지컬 '세종, 1446'과 연관 된 역사 속, 작품 속 문제를 푸는 이벤트로 온라인을 통해 출제 위원을 모집한 후 선정된 총 10개의 문제가 세종고사에 출제 된다. 문제를 출제한 출제 위원과 만점자들 중 선정 된 사람들에게는 각각 상품이 주어질 예정으로 색다른 아이디어의 이벤트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공연 함께 할 수 있는 조선판 싱어롱데이 ‘여민락의 날’에는 중독성 있는 넘버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무대 양 옆에 스크린으로 가사를 보여주며 관객들과 배우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매주 일요일 저녁 공연에는 일명 ‘부름갈채의 날’이라 불리는 스페셜 커튼콜 데이가 기다리고 있다. ‘부름갈채의 날’에는 평소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커튼콜을 선사하며 이 날만큼은 마음껏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어 많은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뮤지컬 '세종, 1446'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도 참여하며 50% 특별 할인으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 되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쇼핑축제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뮤지컬 '세종, 1446'은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바탕으로 우리가 몰랐던 한글 창제 과정 속 세종대왕의 시련과 고뇌를 그려내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공연 중인 작품으로 오는 12월 1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1-07 10:30

추천 기사

대화
[공연] JTN미디어(주), 'JTN &..
[공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뮤지컬 ‘영웅본색’, 흥행..
[공연] ‘희망’의 연극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