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룸넘버13', 수험생 만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룸넘버13'은 2020년 수험생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JTN뉴스 조경신 객원기자] 전 세계를 웃음바다에 빠뜨린 코미디 연극 ‘룸넘버13’이 2020년 대입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만원의행복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2020년 대능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으로 대상으로 제공한다.


‘룸넘버13’은 연극 ‘라이어’ 시리즈와 ‘오! 브라더스’ 등을 만든 천재 극작가 레이 쿠니의 야심작으로, 유쾌한 웃음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1991년 영국 최고 권위의 ‘로렌스 올리비에 베스트 코미디상’을 수상했다. 한국에서는 2008년 초연 이후 전국투어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이 연극은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학업에 지친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덜 수 있도록 진행된다.


'룸넘버13'은 여당 국회의원 ‘리차드’와 야당 총재의 비서 ‘제인’이 호텔방에 들어서면서 시작된다. 부적절한 관계의 두 사람이 만남의 기쁨을 나누려던 찰나 발코니에서 난데없이 시체가 발견된다. 자칫하면 범인으로 몰릴 수도 있지만 불륜을 고백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각자의 배우자까지 호텔방에 나타나 혼란을 더한다. 결국 둘은 궁지에 몰린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현란한 거짓말을 이어가게 된다. 특히 강렬한 웃음코드와 더불어 국민을 기만하는 정치인의 표리부동을 꼬집기도 한다. 이에 연극 ‘룸넘버13’은 단순한 슬랩스틱 코미디를 넘어 정치풍자와 사회적 메시지를 담아내며 재미와 교훈을 모두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콘텐츠 플래닝 관계자는 "꿈을 위해 쉼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이 공연 시작부터 엔딩까지 2시간동안 크게 소리내어 웃을 수 있는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극 '룸넘버13'의 수험생 만원의행복 이벤트는 이번달 30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소지하고 있는 수험표 인증으로 간편하게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은 대학로 콘텐츠박스에서 화~목 오후 8시, 금요일 오후 5시,8시, 주말은 오후 3시와 6시에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경신 기자
  • 기사입력 : 2019-11-15 19:35

추천 기사

대화
[공연] 2019-20 바이브 전국투어 ..
[공연] 뮤지컬 '세종,1446'..
[공연] 연극 '룸넘버13', ..
[공연] 뮤지컬 '6시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