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 새해맞이 이벤트 선보여

무대 위에서 캐릭터와 사진 촬영부터 50회 기념 행운뽑기까지




[JTN뉴스 윤보라 기자]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가 새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인기 캐릭터 ‘키키’, ‘묘묘’의 ‘베이비버스’를 전 세계 최초로 뮤지컬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작품은 입소문을 타고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석권하며 연일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키키, 묘묘와 함께 하는 스페셜 포토타임’은 평일 공연 VIP석 관객들에게 공연 종료 후 캐릭터들과 무대에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또한 50회 공연을 맞이하여 ‘새해 복! 행운 뽑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예매 1건당 한 번의 뽑기 참여가 가능하며 50회인 16일 11시 공연에서만 진행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새해 맞이 아이와 함께 관람하는 엄마아빠는 전석 10,000원에 관람 할 수 있는 ‘엄마아빠만 전석 10,000원’ 이벤트가 진행 되며 오는 2월 2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굿바이 할인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375만명, 영어 유튜브 구독자 1억만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키키’와 ‘묘묘’의 모험을 그린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는 캐릭터들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함께하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미션을 통한 ‘참여형 교육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며 최고의 만족도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는 오는 2월 2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계속되며 서울 공연 종료 후 15개 도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1-15 13:04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랜선 타고 케이팝 여..
[공연]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
[공연] 뮤지컬 '루드윅', ..
[공연]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