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마리 퀴리’ 김소향-리사,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출연

라이브 가창 예고해 ‘관심 집중’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마리 퀴리’의 주역 김소향, 리사가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한다.


오늘(13일) 오후 5시 뮤지컬 ‘마리 퀴리’의 배우 김소향과 리사가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 출연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김소향과 리사는 극 중 '라듐'을 발견해 노벨상을 수상하며 저명한 과학자가 되지만 그 유해성을 알게 된 후 고뇌하는 '마리 퀴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마리 퀴리’에 대한 흥미로운 토크는 물론, 두 배우의 케미까지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극 중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김소향과 리사는 각각 ‘그댄 내게 별’과 ‘또 다른 이름’을 부른다. 뮤지컬 ‘마리 퀴리’에서 특유의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두 배우는 이날 라디오를 통해 작품에서 보여주고 있는 압도적인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배우 김소향과 리사가 열연 중인 뮤지컬 ‘마리 퀴리’(연출 김태형, 제작 라이브㈜)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삶을 다룬 작품이다. 여성,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 속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마리 퀴리’의 삶을 조명함으로써 두려움에 맞서고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뮤지컬 ‘마리 퀴리’의 두 주인공 김소향과 리사가 직접 전하는 작품 이야기와 라이브 가창은 오늘(13일) 오후 5시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김창열의 올드스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마리 퀴리’는 오는 3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2-13 16:26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빈센트 반 고흐’의 삶 ..
[공연] 연극 '꽃의 비밀',..
[공연] 바리톤 정 경, 오페라마 &#..
[공연] 뮤지컬 ‘영웅본색’,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