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신도현, 연극 ‘갈매기’ 로 첫 연극 무대 성황리에 마무리

“소중하고 영광스러운 시간” 막공 소감 전해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신도현이 연극 ‘갈매기’로 첫 연극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신도현은 유니버설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 연극 ‘갈매기’에서 ‘마샤’로 분해, 지난 4일 열렬한 호응 속에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3개월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극 ‘갈매기’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극작가 ‘안톤 체홉’의 희곡을 원작으로, 이순재 연출과 명품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


신도현은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마샤’를 완성시켜 관객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극 중 ‘뜨레블례프’를 향한 짝사랑의 아픔을 처절하게 표현했음은 물론, 벗어나지 못하는 자신의 상황에 대한 냉소적인 모습으로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구현해 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특히 신도현은 첫 연극을 준비하면서 화술과 발성에 집중했다고. 연출을 맡은 이순재 배우의 가르침에 따라 체홉 작품의 대사 전달에 집중하며, 설득력 있는 ‘마샤’ 캐릭터를 만들어 내기 위해 치열한 고민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첫 연극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신도현은 소속사를 통해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고민하고 호흡하며 연기할 수 있어 즐겁고 영광스러운 시간들이었다. 매 순간 함께 자리해 주신 관객분들이 있어 늘 마음이 벅찼고, 이런 소중한 시간을 잊지 않으며 좋은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 라며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연극 무대에 도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신도현.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2-06 14:2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친정엄마’, 프로필 스케치 ..
[공연] 뮤지컬 ‘친정엄마’, 프로필 스케치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