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공연

[공연] 연극 '옥탑방고양이', 27차 캐스팅 공개

베리베리 용승 첫 연기 도전






[JTN뉴스 윤하나 기자] 공연제작사 ㈜레드앤블루는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옥탑방고양이' 의  27차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누적관객 260 만을 기록한 대표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황보라, 김동호, 이동하 , 박성훈, 박은석,  김선호 등 수많은 스타 배우들을 배출해 내며 연극계의 ‘신인 등용문 ’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9월 진행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약 100 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13명의 배우들이 최종 확정되었다 .


겉으로는 냉정하지만 내면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건축학도 ‘이경민’  역에 황민환, 김환, 정회형 , 김용승(VERIVERY)이 캐스팅되었다.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으로 꿈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작가 지망생 ‘남정은’  역은 문지원, 양솔, 윤봄이  함께한다.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으로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는 ‘겨양이 ’ 역에는 한설, 정유정 , 박시영이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겨양이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마다하지 않는 순정파 고양이 ‘뭉치’  역할은 김건하, 이선준,  홍다훈이 맡았다.


쟁쟁한 경쟁률을 통해 완성된 라인업 중 특히 베리베리 (VERIVERY)의 멤버 용승의 합류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9년 데뷔 이후 케이팝 아티스로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용승은 연극 ' 옥탑방고양이'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연극 데뷔라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매우 설렙니다. 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라는 소감을 전한 용승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매진 중이다. 이번 무대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연극 '옥탑방고양이' 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청춘 남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한 지붕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다.


2010 년 개막 이래 대한민국 국회 대상을 수상하며, 2012년부터 10년 연속 예매율  1위(인터파크 예매율 기준) 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캐스트로 더욱 탄탄해진 연극 '옥탑방고양이' 의 27차 프로덕션 티켓 오픈은 11월  16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며,  오는 11월 27 일부터 대학로 틴틴홀 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27차 캐스트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nbplay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13 19:09

추천 기사

대화
[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세 번째 시즌 ..
[공연] 창작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아빠&#..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