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성시경 브랜드콘서트 '축가', 6년 연속 매진 신화

서울공연 전석 매진...막강 '티켓파워'




[JTN뉴스 박선후 기자] 성시경이 브랜드 콘서트 ‘축가’로 6년 연속 매진 신화를 이어갔다.

 

지난 12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오픈된 ‘2017 성시경의 축가’ 서울 공연의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순식간에 매진됐다. 이로써 지난 2012년 포문을 연 브랜드 콘서트 ‘성시경의 축가’는 봄을 대표하는 명품 공연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며 6년 연속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게 됐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해 2016 ‘성시경의 축가’ 이후 성시경이 1년 만에 다시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예매 오픈과 동시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성시경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시선이 입증됐다.

 

올해 다시 찾아온 ‘성시경의 축가’는 결혼식이라는 이색 콘셉트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구성으로 매년 관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성시경의 각종 히트곡을 만날 수 있는 라이브 공연 외에도 솔직한 토크와 관객의 사연으로 꾸며지는 진솔한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성시경의 축가’는 각종 프로그램에서 명품 MC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성시경이 이끌어가기에 가능한 고품격 힐링 콘서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도 색다른 구성과 따스한 이야기로 관객과 교감할 예정이다. 또한 봄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낭만적인 노천극장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야외 공연이라는 점에서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웃음과 감동을 두루 선사하며 큰 인기를 모은 ‘성시경의 축가’는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공연 론칭 이후 6년 만에 최초로 지방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려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방 투어는 오는 6월 10일 전주 한국 소리문화의 전당 야외극장과 17일부터 18일까지는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주 공연은 오는 19일 오후 8시, 부산 공연은 26일 오후 8시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6년 연속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성시경은 사랑 가득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인 2017 ‘성시경의 축가’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명품 콘서트 ‘성시경의 축가’ 첫 공연은 오는 5월 27일~28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4-14 15:13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밴드 뷰렛, 영국 '더 ..
[음악] 2017 핫한 더위를 날려버릴..
[음악] 락 밴드 '고고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