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빅스 LR, 첫 단독 콘서트 '퍼펙트 매진'!

新 공연강자 등극! 막강 티켓 파워 과시




[JTN뉴스 강안나 기자] 빅스LR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퍼펙트 매진을 기록했다.

 

빅스LR은 지난 19일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티켓팅을 실시한 결과 오는 11월 18일(오후 8시)과 19일(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R 1st CONCERT ECLIPSE in SEOUL’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매진으로 기록함에 따라 빅스LR의 막강한 티켓 파워가 입증됐으며, 공연계에서도 주목해야 할 인기 듀오로 급부상하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빅스LR이 결성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았으며 양일치 전석 매진으로 그 열기를 이어가며 흔들림 없는 인기가 입증됐다.

 

‘이클립스(ECLIPSE)’라는 타이틀로 관객과 만나는 빅스LR은 태양의 빛과 달의 그림자가 겹쳐 보이는 현상처럼 두 멤버의 상반된 매력을 강렬한 시너지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를 퍼펙트 매진으로 장식한 빅스LR은 이미 일본 주요 2개 도시에서도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어 글로벌한 인기 행보를 이어나간다. 내년 1월 25일 도쿄와 1월 27,28일 오사카에서 첫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며 일본에서도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그룹 빅스의 레오와 라비로 결성된 첫 유닛 빅스LR은 지난 2015년 데뷔 앨범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에 이어 두 번째 앨범 ‘Whisper(위스퍼)’까지 성공적 행보를 보이며,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유닛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멤버 레오와 라비가 소속된 그룹 빅스는 오는 21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팬미팅 ‘VIXX의 Starlight Night Live(VNL)’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10-20 11:51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몰라밴드', '..
[음악] '발라드왕' 성시경..
[음악]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
[음악] 빅스 LR, 첫 단독 콘서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