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성시경, ‘나의밤 나의너’ 오늘(31일) 음원 뮤비 출시

독보적 목소리 귀환! ‘고막 호강’ 예고




[JTN뉴스 정세영 기자] 성시경의 신곡 ‘나의 밤 나의 너’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성시경의 ‘나의 밤 나의 너’는 정규 7집 앨범 이후 6년 만에 정식 발표하는 신곡으로 늦가을 헤어진 연인이 느끼는 그리움을 담담하게 노래한 신스 팝 발라드 장르다. 성시경의 전매특허인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감동을 자아냄과 동시에 기존 곡과 다른 분위기로 신선함을 선사하며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보적 목소리의 귀환에 실력파 스타 군단들이 함께했다. 감성 작사가 심현보가 헤어짐 이후의 일상과 감정을 ‘밤’과 ‘너’에 비유해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냈으며, 독일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알비 알버트슨(Albi Albertsson)이 멜로디를 맡아 북유럽풍의 도시적인 사운드가 입혀졌다.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성시경의 섬세한 목소리와 짙은 감성이 얹어져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발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연기파 배우 정유미가 여주인공으로 함께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유미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준 감수성 풍부한 내면 연기와 특유의 순수한 매력을 ‘나의 밤 나의 너’ 뮤직비디오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내며 노래가 지닌 독특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성시경은 곡이 지닌 분위기를 목소리와 함께 제대로 표현하고자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했다. 배우 정유미와의 환상 호흡으로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아름다운 결과물이 탄생됐다. 6년 만에 발표하는 노래인 만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더해져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깜짝 선물처럼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감각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색감으로 영상미를 완성하는 비주얼스프럼이 감독을 맡아 이별 후 담담한 일상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을 몽환적이면서도 섬세하게 담아냈다.

 

한편 시월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는 성시경의 신곡 ‘나의 밤 나의 너’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31 13:35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빅스 엔, 자작곡 ‘선인장..
[음악] 박윤하, 정승환 콘서트서 ..
[음악] 브라운아이드소울, 'SO..
[음악] 빅스, 4월 17일 완전체 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