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구구단 세미나, 싱글 앨범 ‘SEMINA’ 전격 발매

‘실력+외모+매력’ 샘나는 케미스트리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여름 사냥에 나서는 ‘차세대 썸머걸’ 구구단 세미나가 오늘(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한다.


시원한 노래와 청량한 매력을 담아 썸머걸로 돌아오는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를 공개한다. 지난 2016년 ‘프로듀스 101’ 시즌1 때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구구단 세미나는 걸그룹 구구단 활동을 거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바로 돌아왔다는 기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샘이나’를 통해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가창력에 컬러풀한 외모 변신까지 곁들여 주목해야 할 ‘차세대 썸머걸’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구구단 세미나의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게 연결한 노래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 3명의 장점들을 담아낸 맞춤형 곡이다.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과 킵루츠, Fascinating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파워풀한 세정, 나영의 보컬 파트와 미나가 작사가 김지향과 함께 만든 톡 쏘는 랩 파트가 조화를 이뤄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다른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에서도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청량한 보컬을 담아내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썸머송’으로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구단 세미나는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를 통한 파워풀한 음색으로 ‘차세대 썸머걸’로서 등판을 예고했다.


답답한 더위를 눈으로도 날려줄 화사한 외모 변신에 독특한 매력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잭팟 티저, ‘썸씽 뉴’ 프리퀄,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매력을 드러내 첫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끌어올리고 있다.  


3인 3색의 청량한 매력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달굴 구구단 세미나는 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7-10 17:40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심규선, 신곡 '몸과 마..
[음악] 그룹 빅스, ‘향’ 안무 영..
[음악] 그룹 빅스, 잠실 달군 단독..
[음악] 신현필-고희안 새 앨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