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빈첸, 오는 27일~28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기리보이-우원재부터 김하온까지 총출동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최근 ‘유재석’과 ‘별’이란 곡을 담은 앨범으로 컴백한 빈첸이 오는 10월 27일, 28일 양일에 걸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1분만에 매진시키며, 엄청난 티켓 파워를 선보였던 빈첸인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특히나 이번 콘서트는 양일간 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셋리스트도 다르게 준비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쇼미더머니’에서 맹활약을 보였던 기리보이, 우원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1회 공연과 ‘고등래퍼2’에서 맹활약을 보여줬던 김하온을 비롯, 키프클랜이 총 출동하는 2회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라, ‘쇼미더머니’와 ‘고등래퍼’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콘서트이기도 하다.


빈첸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믹스테입 ‘병풍’을 30분간 논스톱으로 공연하는 것은 물론,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빈첸의 새로운 자아인 ‘기타맨’의 모습도 선보이고, 본인의 히트곡은 물론 미공개곡들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빈첸의 콘서트는 내일(10월2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예매가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10-01 21:17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체리온탑’ 윤슬, ‘거기..
[음악] 젤리피쉬, 7인조 보이그룹 ..
[음악] 빅스 라비, 31일 신곡 ‘AD..
[음악] '스타팩 콘서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