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이문세, 오는 10월22일 정규 16집으로 전격 컴백

깜짝 놀랄 후배 아티스트들 대거 참여




[JTN뉴스 윤보라 기자] 이문세가 약 3년 반만의 정규 앨범을 들고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는 이문세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정규 16집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문세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4월 발매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 이후 약 3년 반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문세의 음악적 내공과 진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인 ‘Between Us’에는 살아가다 보면 마주하게 되는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열린 자세와 존경하는 마음으로 대하겠다는 이문세의 마음이 담겨있다. 동시에 새로운 관계 혹은 새로운 세대를 낯설지만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는 열린 기성세대의 모습을 나타내기도 한다.


실제로 이문세는 이번 앨범에서 실력 있는 후배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의외라고 생각될만한 후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시도하기도 했고, 과거에 머물기보다는 진화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Between Us’의 의미처럼 열린 귀와 마음으로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이문세의 클래식한 감성과 후배 아티스트들의 트렌디한 감성이 만나 한층 더 풍성하고 폭넓은 음악이 완성되었으며, 온 세대를 아우르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문세는 지난 2015년, 13년 만에 발매한 정규 15집의 타이틀곡 ‘봄바람’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 석권하고, 최근 자이언티와의 콜라보레이션곡 ‘눈’으로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데뷔 35년째 꾸준한 음원 파워를 보여왔다. 이번 16집 ‘Between Us’도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재진행형 레전드’의 면모를 뽐낼 전망이다.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 관련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초대형 아레나 콘서트인 ‘2018 이문세 The Best’를 개최한다. 이문세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한 ‘THEATRE 이문세(씨어터 이문세)’가 4년 연속 퍼펙트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워온 바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07 11:03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체리온탑’ 윤슬, ‘거기..
[음악] 젤리피쉬, 7인조 보이그룹 ..
[음악] 빅스 라비, 31일 신곡 ‘AD..
[음악] '스타팩 콘서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