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구구단, ‘강렬+세련美’ 대변신 신호탄

‘물오른 미모’ 미나 기습 등장! 궁금증 증폭




[JTN뉴스 정세영 기자] 구구단이 컴백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구구단은 27일 0시 구구단과 젤리피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공개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의 첫 선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커밍순 티저 이미지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을 바탕으로 구구단 멤버 미나가 풍선껌을 부는 깜찍한 포즈로 촬영됐다. 미나는 잡티 하나 없는 고운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옆선을 자랑하며 새롭게 선보일 컴백 이미지와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오렌지와 브라운 컬러만으로도 상큼한 매력을 풍기고 있어 한층 더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올 구구단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꽉 찬 풍선껌이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구구단의 새 앨범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상승시키듯 상징적인 이미지로 표현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통해 구구단의 세 번째 미니 앨범명이 ‘Act.5 New Action’으로 드러났다. 앞서 다양한 작품들을 개성 강한 색깔로 해재석하며 당당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던 구구단이 한층 더 진화된 매력에 성숙한 세련미를 더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는 것. 특히 멤버 미나가 컴백 티저 이미지의 주인공이 된 만큼 새롭게 변화될 구구단의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구구단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으로 돌아오며, 12월 1일과 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생애 첫 번째 단독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구구단 퍼스트 콘서트 플레이)’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0-27 11:33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체리온탑’ 윤슬, ‘거기..
[음악] 젤리피쉬, 7인조 보이그룹 ..
[음악] 빅스 라비, 31일 신곡 ‘AD..
[음악] '스타팩 콘서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