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베리베리, 데뷔 앨범 ‘베리어스’ 트랙리스트 공개

실력파 ‘크리에이티브’ 그룹 입증




[JTN뉴스 정세영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앨범 커버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 및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가장 먼저 선보인 앨범 커버 이미지는 오피셜 버전과 DIY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피셜 버전이 풋풋한 소년미 넘치는 단체컷으로 이뤄졌다면 한정판으로 제작된 DIY 버전은 세련된 느낌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는 데뷔곡 ‘불러줘(Ring Ring Ring)’을 포함하여 ‘Flower’ , ‘F.I.L’ , ‘Alright!, ‘Super Special(Acoustic Ver.)’까지 총 다섯 곡으로 채워졌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베리베리만의 색깔을 만들어냈다.


데뷔곡인 ‘불러줘(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이다. 또한 M.net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의 OST 곡인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을 어쿠스틱 버전을 수록,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오피셜 앨범과 함께 발매되는 DIY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사진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소장 가치를 높이며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베리베리의 리더 동헌은 데뷔 앨범에 수록되는 전 곡 작업에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뽐냈고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 제작에도 적극 참여하며 베리베리의 풋풋한 감성을 데뷔 앨범에 담아냈다.


한편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1월 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1-02 16:17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젤로, '뮤니콘 페스티..
[음악] 빅스 라비, 타이틀곡 ‘TUX..
[음악] 정동하, 생애 첫 브랜드 콘..
[음악] 수원시립교향악단, ‘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