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배우 정유지, 첫 단독 콘서트 ‘My Diary’ 개최

오는 30일 티켓오픈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정유지가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SH아트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최근 TV와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배우 정유지가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이자 가수인 정유지의 첫 단독 콘서트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


정유지의 시원한 보컬과 폭발적 가창력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첫 콘서트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MY Diary’라는 제목과 함께 5인조 밴드로 구성되는 콘서트는 화려한 라이브 연주에 정유지의 보컬까지 더해져 더욱 생동감 넘치는 무대가 꾸며질 전망이다. 정유지의 첫 콘서트 'MY Diary'는 배우이자 가수로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정유지의 매력과 색채를 오롯이 그려낼 전망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드림걸즈'에서 매력적인 음색과 넘버 소화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의 가능성을 입증한 정유지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매혹적인 집시 에스메랄다 역을 맡아 관객을 사로잡은데 이어, 최근 성료한 '안나 카레니나'에서는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증명한 바 있다.


뮤지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고 있는 정유지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화제가 됐다. 김현정의 ‘혼자한 사랑’을 열창해 독보적 음색과 가창력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는 한편, ‘차세대 디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고음과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매력적 음색, 화려한 퍼포먼스 능력까지 갖춘 ‘디바’ 정유지가 꾸밀 첫 단독 콘서트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8월 31일, 9월 1일 SH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배우 정유지의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30일 화요일 14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25 13:01

추천 기사

대화
[음악] 가수 손디아, tvN '악..
[음악] 베리베리, 새 앨범 ‘VERI-..
[음악] 장혜진X바이브, ‘두 남자 ..
[음악] 노부스 콰르텟의 13년차 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