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써드아이', 파격 노출 감행한 치명적 개인 티저 공개

3人3色 개인 티저로 본격 컴백 시동! ‘섹시X카리스마’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컴백 일정을 확정 지은 걸그룹 써드아이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써드아이 공식 SNS 채널 등에 유지, 유림 하은 세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써드아이 멤버들은 강렬하고 파격적인 콘셉트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볼륨감 넘치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섹시함을 강조한 것은 물론이고, 시크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해 감탄을 자아냈다.


써드아이가 지난 5월 ‘DMT (Do Ma Thang)’을 통해 멋지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오는 17일 베일을 벗는 신곡에서도 써드아이만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치명적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화려하게 데뷔한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줬다. 써드아이는 현재 새 앨범 발매 막바지 작업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9-15 14:29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노부스 콰르텟의 13년차 앙..
[음악] 장혜진X바이브, ‘두 남자 ..
[음악] '써드아이', 파격 ..
[음악] ‘날 녹여주오’ 첫 OST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