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이엔오아이,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지난 12일 '레드 인 디 애플' 발매..타이틀곡은 '발칙하게'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을 발매했다.


'레드 인 디 애플'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스페셜 앨범 '포 레이즈, 리얼라이즈 올 유어 스타(For RAYS, Realize All Your Star)' 이후 한 달 만에 발표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발칙하게'는 새로운 감정에 대한 각성과 적극적인 표현들을 곡 전반에 녹여낸 댄스곡이다. 멤버 라온이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도맡았다.  


이밖에 앨범에는 딥하우스 장르의 '사과'(Not Sorry), 로파이한 소스에 힙합을 기반으로한 R&B 곡 '방백'(i’m with you),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현악기, 멤버들의 목소리가 애틋한 감정선을 이루는 팬 세레나데송 '엔딩' 등이 실렸다.


소속사 키더웨일컴퍼니는 "이번 앨범의 메타포인 '사과'를 통해 현재의 시선에서 느끼고 고찰할 수 있는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강렬한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01-14 09:26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두아 리파(Dua Lipa), 새 ..
[음악] 구구단 세정, 3년 만에 솔..
[음악] 크러쉬 X 핑크 스웨츠(Pink..
[음악] '대세 듀오' 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