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세정 타이틀곡 '화분', 선우정아 곡! 케미 기대감 UP

‘아티스틱 감성’부터 ‘완벽 비주얼'까지




[JTN뉴스 윤하나 기자] 세정이 새 앨범 ‘화분’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7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 곡명 ‘화분’이 담긴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따뜻한 햇살 아래 살며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있는 세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반짝이는 하얀 피부와 롱 웨이브 헤어,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세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화분'을 비롯하여 '오늘은 괜찮아', 'SKYLINE', '오리발', '꿈속에서 널'까지 세정만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감성 넘치는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특히 세정의 타이틀곡 ‘화분’은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 위로 세정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세정은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내 많은 음악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그간 세정은 자신의 솔로곡인 꽃길과 터널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다양한 감정 표현까지 완벽 소화,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감성 발라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세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3-07 20:49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두아 리파, 정규 2집 '..
[음악] 마마무 '힙', 뮤비..
[음악] 방탄소년단 지민 ‘Filter..
[음악] 세정, 새 앨범 '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