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권현빈, 화제의 웹드 ‘소녀의 세계’ 열연 이어 OST 참여까지

자작곡 ‘너의 편 (Friends)’ 23일 발매




[JTN뉴스 김영일 객원기자] 가수 겸 배우 권현빈이 tvN D ‘소녀의 세계’ 열연에 이어 OST를 통해 자작곡을 선보인다.


tvN D ‘소녀의 세계’(연출 최선미) 측은 23일 낮 12시 네 번째 OST인 VIINI(권현빈)의 ‘너의 편 (Friends)’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권현빈은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정우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인기 절정 아이돌 마라흑당소년즈 멤버로 변신한 권현빈은 화려한 연기는 물론이고 직접 새 OST 작사, 작곡, 가창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해 VIINI라는 이름으로 솔로 데뷔에 성공한 권현빈은 연기, 노래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소녀의 세계’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소녀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한 새 OST ‘너의 편 (Friends)’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오마이걸 아린, 황보름별, 김도아, 한채경 등 싱크로율 100%의 등장 인물들의 훌륭한 연기로 팬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완벽한 엄친딸 임유나(황보름별), 청순하고 엉뚱한 임선지(김도아), 핵인싸 서미래(한채경) 등 백조 친구들 사이에서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꿈꾸는 오리 오나리(아린)가 학교를 배경으로 공감 백배 성장 스토리를 그리며, 매주 수, 금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tvN D ‘소녀의 세계’(연출 최선미) OST Part 4 VIINI(권현빈)의 ‘너의 편 (Friends)’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김영일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05-22 14:44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두아 리파, 정규 2집 '..
[음악] 마마무 '힙', 뮤비..
[음악] 방탄소년단 지민 ‘Filter..
[음악] 세정, 새 앨범 '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