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베리베리, 미니 4집 동헌-호영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강렬+섹시 심장 쫄깃! 타이틀곡 ‘Thunder’ 사운드 최초 공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베리베리의 리더 동헌과 호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24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동헌과 호영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Thunder (썬더)’ 캐릭터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 약 10초가량의 영상을 통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 동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날카로운 매력을 발산해 독보적인 포스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호영은 스웨그 넘치는 팔 동작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호기심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영상에서는 반짝이며 내리치는 천둥 번개를 배경으로 짧지만 강렬한 비트의 타이틀곡 ‘Thunder’의 사운드를 첫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커밍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와 트랙리스트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가 미니 4집 ‘FACE YOU’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미니 4집 ‘FACE YOU’는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20-06-24 13:05

추천 기사

대화
[음악] 보컬리스트 나윤선, 댄스 ..
[음악] 아이유X슈가 '에잇'..
[음악] 마마무 문별, 첫 단독 콘서..
[음악] 임슬옹, 듀엣으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