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신승태, 신곡 '서당개 3월 풍월을 읊는데' 발매

귀에 꽂히는 멜로디 X 유쾌한 가사, 중독성 예고



[JTN뉴스 정세영 기자] 신승태가 26일 신곡을 발표한다.

 
가수 신승태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새 싱글 '서당개 3년 풍월을 읊는데’ 발매를 확정 지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승태의 신곡 '서당개 3년 풍월을 읊는데'는 귀에 꽂히는 멜로디는 물론 징, 장구, 가야금 등 국악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하늘 천 따지 가마솥에 누룽지 박박 긁어라' , '얘들아 얘들아 얘들아 좀 조용히 좀 해라' 등 유쾌한 가사와 어깨가 들썩이는 비트와 개성이 가득한 신스,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의 컬래버레이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신곡 타이틀과 어울리는 전래동화를 연상케해 눈길을 끈다. 한 마리의 강아지와 그 뒤로 서당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앞서, 신승태는 지난해 KBS2 트롯 경연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최종 4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11월에는 디지털 싱글 ‘낯선이’를 발매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외에서 국악 열풍의 시초가 된 민요 록 밴드 ‘씽씽’의 보컬로 활약한 신승태의 신곡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신승태의 신곡 ‘서당개 3년 풍월을 읊는데’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2-26 09:56

추천 기사

대화
[음악] 하피스트 심소정 - 작곡가 엄시현, ..
[음악] 손태진-케빈오, '2022 AJC 힐링 Li..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