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베리베리, ‘Tap Tap’ 음원차트 1위 찍었다!

베리베리만의 ‘사랑 표현법’ 통했다




[JTN뉴스 정세영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 곡 ‘Tap Tap’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타이틀 곡 ‘Tap Tap’을 비롯해 수록곡 ‘Motive’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Tap Tap’은 팬시한 힙합비트와 팝 락 사운드를 믹스한 곡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통해 트랜디한 감성으로 담아냈으며,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반전을 밝은 에너지로 전해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더해 멤버 호영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베리베리의 ‘사랑스러움’을 전했기에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 4월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발매와 동시에 약 10만장이 넘는 초동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으며, 동남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의 많은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고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의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지난 6월 일본 데뷔 싱글 ‘Undercover (Japanese ver.)’를 발매한 후 타워레코드 전 점포 종합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틀 연속 오리콘 싱글 종합 데일리차트 TOP10의 자리를 지키며 일본 현지에서 열띈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매 앨범 발매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자체 기록을 경신해가고 있는 베리베리는 이번 새 싱글을 통해 더욱 힙하고 키치한 자신들만의 사랑법으로 표현해 이전 앨범과 다른 매력으로 보여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으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ap Tap’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11-15 11:04

추천 기사

대화
[음악] 김세정, ‘Top or Cliff’ 퍼포먼스 비..
[음악] ‘데뷔 D-8’ 이븐(EVNNE), 트랙리스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