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 프리 데뷔곡 공개

프리 데뷔곡 ‘CALLING’ 오늘(13일)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신인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프리 데뷔곡 ‘CALLING’ 음원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대형 글로벌 그룹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개념 글로벌 아이돌 소디엑이 13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곡‘CALLING’을 발매한다.


로고 모션, 개별 컨셉 포토, 단체 컨셉 포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연일 데뷔 열기를 끌어올렸던 소디엑은 6인의 각기 다른 매혹적인 음색이 담긴 프리 데뷔곡‘CALLING’을 통해 ‘괴물 신인’의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2일 ‘CALLING’ 티저를 통해 노래 분위기가 공개된 이후 전 세계 팬들로부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상승하는 중이다.


소디엑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삭이는 듯한 몽환적인 곡 분위기가 특징인 ‘CALLING’의 매력을 판타지한 스타일의 음색으로 극대화시켜 감미롭게 표현했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 위에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프리 데뷔곡에 참여한 리더 렉스, 멤버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의 조화로운 음색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들이 조합을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프리 데뷔곡 ‘CALLING’으로 정식 데뷔 기대치를 배가시킨 소디엑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이 담긴 그룹답게 데뷔 전부터 국내외 유명 매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등 남다른 데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CALLING’은 13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정식 데뷔에는 글로벌 멤버들이 추가되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3-13 18:45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조수미 신곡 'Love Love' 11일..
[음악]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