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아티스트 손참치, 디지털 싱글 ‘3lue’ 29일 발매

작곡→프로듀싱까지! ALL 참여 공장장 변신




[JTN뉴스 정세영 기자] 아티스트 손참치(Son Chamchi)가 전 과정에 참여한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손참치는 28일 공식 SNS 계정에 디지털 싱글 ‘[Tuna Factory] Product 7 - 3lue’의 온라인 커버를 게재하며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아름다운 여인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짙은 컬러의 일러스트를 담아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초록 빛깔과 파란 색을 띈 꽃 주변에 모이는 보랏빛의 나비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특히 손참치는 곡명 Blue 의 'B'를 '3'으로 표기하며 일반적인 발상을 뒤집는 특별한 방법으로 곡 제목을 표현해 음원 결과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악의 명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는 첫 번째 인디 아티스트인 손참치는 곡을 직접 생산, 공정, 출시까지 책임지는 ‘Tuna Factory’를 운영하는 공장장 콘셉트로 지난 2022년 1월 [Tuna Factory] Product 1 - 몽유 (夢遊) 발매 이후 꾸준하게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손참치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R&B, 록,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며 탄탄한 리스너 층을 형성해왔다. 특히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에서 직접 제작이 가능한 전천후 뮤지션인 만큼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에는 어떠한 변화와 시도를 거쳤을지 변모한 음악 스타일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손참치의 일곱번째 디지털 싱글 ‘[Tuna Factory] Product 7 - 3lue’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4-29 09:38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조수미 신곡 'Love Love' 11일..
[음악]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