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8월 21일 컴백 전격 확정

당당+활력 Full 컴백 예고




[JTN뉴스 윤하나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오는 8월 21일 가요계 컴백을 공식 발표했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VANNER(배너)의 컴백을 공식 발표하는 문구들과 함께 그룹명이 담긴 화이트 깃발과 청량한 블루 스카이가 베일을 벗었다.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VANNER(배너)의 컴백 소식이 공개되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도 쏟아지며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커밍순 이미지에는 라틴어로 ‘VENI VIDI VICI’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문구는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을 담은 것으로 정상이라는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승리의 깃발을 꽂을 VANNER(배너)의 화려한 컴백과 당찬 각오를 의미한다.


VANNER(배너)의 그룹명은 승리를 뜻하는 ‘Victory’와 깃발을 뜻하는 ‘Banner’의 합성어로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컴백을 통해 VANNER(배너)가 남다른 콘셉트와 뚜렷한 정체성을 담은 곡들을 들고 나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예고하고 있어 앨범 전체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커밍순 이미지에 담긴 ‘VENI VIDI VICI’부터 승리의 깃발 이미지 등 에너제틱하면서도 활기찬 이미지와 문구들을 통해 오는 8월 21일 새롭게 돌아올 VANNER(배너)의 변신에 기대감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VANNER(배너)는 평균 5년의 트레이닝을 거친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공식 데뷔 전 일본 현지에서 200회 이상 라이브 공연과 미국 14개 도시 투어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 그룹이다. 독보적인 개성과 단단한 내공으로 화제를 모으더니 지난 4월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최종 우승 팀으로 선발되며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았다.


VANNER(배너)는 보컬부터 댄스, 랩, 팀워크까지 모든 부문에서 완벽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완성형 아이돌인 만큼 커밍순 이미지에 담긴 승리의 깃발을 통해 어떠한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02 16:31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조수미 신곡 'Love Love' 11일..
[음악]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