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 첫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PERFORMER’! 강력한 ‘원탑 퍼포머’ 예고




[JTN뉴스 정세영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VANNER(배너)는 4일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 곡명이 ‘PERFORMER’임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 등 총 6개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는 STEREO14, 라이언전, GALACTIKA *, 몬스타엑스 형원 등 국내외 히트 메이커들이 다수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VANNER(배너)만의 음악 역량을 더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VANNER(배너)의 새 타이틀곡 ‘PERFORMER’는 펑크와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경쾌한 팝댄스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와 신스가 어우러져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멤버 성국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또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순간을 담은 가사에 VANNER(배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밖에도 수록곡들 모두 더욱 깊어진 보이스와 감성의 곡들로 채워 이전과는 다른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된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VANNER(배너)는 개성 있는 목소리, 세련된 퍼포먼스, 감각적인 비주얼로 올해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전 분야에서 고른 활약으로 최종 우승 팀에 선정되었다. 우승 후 자신 있게 내놓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타이틀 곡 ‘PERFORMER’를 통해 역대급 퍼포먼스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짜릿한 변신으로 가요 대전에서 승리의 깃발을 꽂을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VENI VIDI VICI’를 발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8-04 16:24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조수미 신곡 'Love Love' 11일..
[음악]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