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이븐, 데뷔 음악 방송 퍼펙트 성료!

'터프+카리스마+파격' 3色 야성미로 무대 찢었다!



[JTN뉴스 윤하나 기자] 지난달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븐(EVNNE)은 타이틀곡 'TROUBLE'로 각종 음악 무대 및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데 이어 지난 18일부터 MBC M '쇼챔피언',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수록곡 'Role Model'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븐(EVNNE)은 앞서 타이틀곡 'TROUBLE' 무대를 통해 7인의 완벽한 비주얼 합을 중심으로 절도있는 칼군무에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터트리며 슈퍼 루키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7인의 개성과 원팀으로서 조화로움뿐만 아니라 무대를 갖고 노는 노련미와 칼군무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TROUBLE' 무대에서는 세상을 주체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하는 매력적인 악동의 모습을 다양한 퍼포먼스로 담아냈다면, 수록곡 'Role Model' 무대에서는 곡이 지닌 아날로그의 거친 느낌과 디지털의 세련됨을 동시에 그려내며 폭발하는 시너지를 보여줬다.


특히 '쇼챔피언',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로 이어지는 'Role Model' 무대에서 이븐(EVNNE)은 카메라를 압도하는 선굵은 카리스마와 7인의 개성과 멋을 살린 퍼포먼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이 지닌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화이트, 블랙, 실버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챙긴 이븐(EVNNE)의 매력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음악 무대 활동을 성료한 이븐(EVNNE)은 오는 11월 4일, 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미팅 '2023 EVNNE 1st Fanmeeting [Good EVNNEing]'을 개최한다. 한국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료한 뒤에는 일본으로 넘어가 11월 18일, 19일 요코하마 피아 아리나 MM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로 폭발적인 관심 속에 핫데뷔한 이븐(EVNNE)은 이번 활동을 통해 슈퍼 루키 아이돌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빛나는 스타성을 입증하며 현재진행형 아이돌임을 보여줬다. 앨범 발매 당일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실시간 및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해외 아이튠즈 차트 톱10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앨범 초동 24만 장을 돌파하는 등 팀 파워를 가진 케이팝 대표 샛별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한편, 데뷔 앨범 'Target: ME'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한 이븐(EVNNE)은 한일 팬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0-25 15:03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조수미 신곡 'Love Love' 11일..
[음악] 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