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음악

[음악] 성시경, 브랜드 콘서트 ‘축가’ 5월 4,5,6일 개최 확정

5월엔 성시경! 봄기운 만끽 위해 한 달 앞당긴 파격 일정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가수 성시경의 봄 대표 브랜드 콘서트 ‘축가’ 개최가 확정됐다.


성시경은 오는 5월 4일(토), 5일(일), 6일(월) 총 3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브랜드 대표 공연 ‘축가’로 관객들과 만난다.


‘축가’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성시경의 감미로운 무대들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다채로운 사연들이 어우러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소통형 공연으로 입소문이 났다.


지난 2012년 콘서트 개최 이래 해마다 봄이 되면 열리는 시즌 대표 콘서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며 매회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축가’는 봄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서트이자 상징적인 장소인 야외 무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만큼 시시각각 변하는 봄의 석양과 풍경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콘서트로 마련돼 올해에도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평균 기온이 높아지는 추세라 봄 기운을 완연히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즌 대표 콘서트로서 명성을 이어가고자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개최된다.


성시경은 봄 기운을 관객과 함께 만끽하며 로맨틱한 명품 라이브로 ‘5월엔 성시경’이라는 히트 공식을 입증한다. ‘성발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히트곡부터 매번 기대에 부응하는 깜짝 변신 무대 그리고 초특급 게스트들의 명품 라이브 무대까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품격이 다른 프리미엄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도 리빙 레전드의 신기록 제조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어 지난 2012년 콘서트 개최 이래 전 회차 올킬 매진이라는 기념비적 기록을 올해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성시경의 낭만적인 보컬이 봄날의 따뜻한 기운과 완연하게 어우러져 웰메이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성시경의 봄 시즌 대표 콘서트 ‘축가’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3-23 16:09

추천 기사

대화
[음악] 손참치, 새 싱글 ‘Chemical’ 발매
[음악] 이븐(EVNNE) 유승언, 8일 ‘올 듯 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