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장산범', ASMR 모션 포스터 공개

소리 만으로 간담을 서늘케 할 '장산범', 8월17일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장산범'이 8월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소리만으로 극강의 스릴을 선사하는 ‘ASMR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올 여름 유일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4년 만에 차기작으로 돌아온 '숨바꼭질' 허정 감독, 그리고 원조 스릴러 퀸 염정아의 귀환으로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장산범'이 8월 17일 개봉을 확정했다. 


'군함도', '택시운전사' 등 굵직한 기대작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예비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장산범'은 독특한 소재와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사운드로 8월 극장가의 ‘강자’로 떠올랐다. 특히 '장산범'은 여름 시장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국내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은 날로 상승하고 있다.


여기에 '장산범'만의 특색을 확인할 수 있는 ‘ASMR 모션 포스터’가 함께 공개되었다. 음산한 기운이 흐르는 골목길을 걸어가는 세 사람의 뒤에서 들리는 “엄마”, “준희야”라는 목소리와 “엄마, 뒤에서 엄마 목소리가 들려”라는 카피의 조합은 '장산범'이 보여줄 극강의 사운드 스릴을 예고한다. 시각보다 청각에 집중해 감각을 극대화시키는 ASMR 기법을 활용한 이번 포스터는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포스터로 눈길을 끈다.


소리만으로 공포와 스릴을 선사할 '장산범'의 특징을 담고 있어 더욱 그 의미가 크다. 소리가 강점인 만큼 이어폰을 꽂고 보면 그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될 이번 '장산범' ‘ASMR 모션 포스터’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운 여름 날, 예비 관객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것이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ASMR 모션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장산범'은 8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7-10 20:1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김광석', 다..
[영화] 영화 '범죄도시', ..
[영화] 애니메이션 '초속5센티..
[영화] 영화 '파괴자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