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돈', 3월23일-24일 서울-경기 무대인사

'돈' 선수단과 관객들의 특별한 만남!




[JTN뉴스 윤보라 기자] ‘돈’을 둘러싼 류준열-유지태-조우진의 팽팽한 트라이앵글과 빠른 속도감, 예측불허의 전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돈'이 3월 23일, 24 개봉 첫 주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돈'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누구나 갖고 싶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는 ‘돈’을 둘러싼 세 인물들의 팽팽한 긴장감을 담아 낸 영화 '돈'이 개봉 첫 주말인 3월 23일, 24일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류준열, 조우진, 김재영, 정만식, 원진아, 박누리 감독이 참석해 '돈'을 향해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는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호흡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여기에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돈’이 움직이는 순간 시작되는 예측불허의 게임을 통해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영화 '돈'은 2019년 3월 20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3-21 20:1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인질'(가제)..
[영화] 영화 '교회오빠', ..
[영화] 올림픽 역사를 바꾼 감동실..
[영화]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