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 보도스틸 공개

어서와~ 이런 '특수반'은 처음이지?




[JTN뉴스 윤보라 기자]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전대미문 ‘특수반’의 거침없는 범죄 일망타진 대활약을 그린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이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틜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뿜어내는 다채로운 매력과 영화 속 쫓고 쫓기는 긴장감을 생생히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미제 사건인 일명 ‘알고몰’ 범죄 해결을 위해 나선 주인공 ‘강호’(조선기)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카리스마 있는 리더로서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모습. ‘소연’(오아린)이 사건 해결을 위해 상대방을 제압하는 장면은 당당하고 화끈한 ‘걸크러쉬’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어 ‘독’(고태진), ‘신혜’(김라희)까지, 범죄 해결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4인조의 모습을 포착한 스틸은 환상적인 네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이들이 선보일 역대급 팀플레이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강호’의 머리채를 쥐고 있는 ‘본드장’(이한솔)의 섬뜩한 모습으로 조직의 최종 보스다운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내뿜으며 최악의 범죄 현장 속 일촉즉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범죄해결 특수반'의 보도스틸은 독특한 ‘알고몰’ 미제 사건을 소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신개념 특별 수사 작전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최악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나선 ‘미친 놈’들의 화끈한 검거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은 오는 5월 개봉될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4-21 18:39

추천 기사

대화
[영화] 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영화] 명작 느와르 '신세계&#..
[영화] 영화 '라이브', 오..
[영화] 영화 '한산: 용의 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