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침입자' 송지효, 씨네21 화보 공개

스크린을 꽉 채우는 독보적 카리스마 예고






[JTN뉴스 윤보라 기자] 미스터리 스릴러 '침입자'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송지효가 씨네21의 표지를 장식한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6월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주목 받고 있는 '침입자'가 송지효의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그 동안 친근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송지효는 '침입자'를 통해 베일에 싸인 인물 ‘유진’을 연기해 파격 변신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전혀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에 겁이 나기도 했다”고 말한 송지효의 걱정이 무색할 만큼 그녀는 ‘유진’ 그 자체로 변신했다.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 속 송지효는 지금껏 보여줬던 러블리한 모습은 잠시 뒤로하고, 180도 달라진 그녀의 모습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 톤 의상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어딘가 차갑고 냉철한 눈빛은 '침입자'에서 보여줄 송지효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송지효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화보와 '침입자' ‘유진’으로 배우 인생의 새로운 지평을 연 그녀의 진솔한 인터뷰는 씨네21 5월 23일 발행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지효의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하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침입자'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5-22 20:33

추천 기사

대화
[영화] 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영화]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
[영화] 영화 '싸커 퀸즈',..
[영화] 영화 '종이꽃'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