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살아있다', 전 세대 취향 저격 준비 완료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 공개...6월24일 개봉




[JTN뉴스 윤보라 기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1. 생존 케미에 취향 저격!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유아인과 박신혜의 매력적인 시너지이다. '#살아있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유아인과 박신혜는 유일한 생존자 ‘준우’와 ‘유빈’ 캐릭터를 완벽 소화, 긴장감 넘치는 생존 과정부터 극과 극의 성격에서 오는 예상치 못한 웃음까지 특별한 호흡을 완성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장기전에 취약하고 어딘가 어설픈 ‘준우’와 하나부터 열까지 철저한 계획하에 생존 전략을 짜는 ‘유빈’은 현실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로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할 것이다. 


#2. 참신한 생존 과정에 취향 저격!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생존 과정이다. '#살아있다'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평범한 인물들이 단순한 물리적 고립뿐 아니라 디지털적으로도 완전히 단절된 세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참신한 설정으로 한층 젊고 차별화된 재미를 만들어낸다. 특히 세상에 혼자 남겨졌다는 ‘준우’의 절망이 극에 달하는 순간, 또 다른 생존자 ‘유빈’이 등장하며 전환을 맞이하는 '#살아있다'는 누군가가 살아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희망을 갖게 되는 두 사람이 위기에 맞서는 모습으로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준우’의 SNS, 드론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유빈’의 손도끼, 아이스픽, 부비트랩 등의 아웃도어 소품까지 다양한 일상 용품에서 비롯된 강력한 생존 잇템은 영화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것이다.


#3. 현실적 공감대에 취향 저격! 


마지막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는 영화의 몰입도를 더하는 현실적인 공감대다. '#살아있다'는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가 맷 네일러의 각본을 한국적인 설정으로 각색, 대한민국에서 가장 친숙한 공간인 아파트를 주 무대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아파트의 외관부터 내부 복도, 놀이터, 주차장, 조경까지 약 3개월에 걸쳐 대규모 세트를 제작한 '#살아있다'는 아파트의 구조와 특성 자체가 고립과 위기, 생존을 오가는 극적인 장치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영화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살아있다'만의 현실적인 볼거리는 평범한 일상이 순식간에 무너진 채 홀로 남겨진 인물들의 모습을 극적이면서도 설득력 있게 그려내 공감대를 자극할 것이다. 이렇듯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 '#살아있다'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참신한 생존 스릴러로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오는 6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6-23 15:1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2020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영화] 명작 느와르 '신세계&#..
[영화] 영화 '라이브', 오..
[영화] 영화 '한산: 용의 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