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오늘, 우리2', 1월21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JTN뉴스 윤보라 기자] 모습은 달라도 마음이 꼭 닮아있는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무비 '오늘, 우리2'가 1월 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오늘, 우리2'는 모습은 달라도 마음이 꼭 닮아있는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패밀리 무비이다. 


국내 유수 영화제를 통해 평단과 관객을 사로잡은 단편영화 '낙과', '아프리카에도 배추가 자라나', '갓건담', '무중력' 4편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로, 다양한 가족의 모습과 이야기를 보여주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스크린, 브라운관, 공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기주봉, 박세준, 신지이, 손정윤, 함상훈, 김현목, 이상운, 차미정, 한태경, 최윤우 배우 등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부터 신선한 얼굴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제와 충무로가 주목하고 있는 양재준, 이나연, 이준섭, 여장천 감독의 개성이 돋보이는 4인 4색 장르와 세심한 연출력이 '오늘, 우리2'에 힘을 실어주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오늘, 우리2'는 지난 2019년 10월 개봉한 '오늘, 우리'를 제작, 배급한 배급사 필름다빈의 두 번째 옴니버스 영화로 또다시 단편영화의 미학과 가능성을 제시하며 기대를 모은다. '오늘, 우리'는 무엇 하나 쉬울 것 없는 지은, 민정, 수진, 혜리, 민영의 오늘과 내일을 담아낸 옴니버스 영화이다. 


오늘 공개된 '오늘, 우리2' 메인 포스터는 화창하고 푸르른 하늘과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햇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네 가족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의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스토리에 흥미를 더하고, “우리는 New 노멀 패밀리입니다.”라는 카피가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과 가족이 가진 진정한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한 '오늘, 우리2' 메인 예고편은 네 가족의 순간을 담아낸 다양한 장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아버지와 아들의 서먹한 관계, 엄마 없이 겨울 김장을 하는 세 남매, 뜻밖의 순간 아빠 애인을 마주한 아들, 시각 장애를 가진 엄마와 아들의 특별한 소통 방식 등 모습은 다르지만 마음이 꼭 닮아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차례대로 보여주어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흥미를 한껏 끌어올린다. 또한 '69세', '강변호텔'의 기주봉 배우, '팡파레', '초미의 관심사' 박세준 배우, '파도를 걷는 소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김현목 배우의 색다른 모습과 신지이, 손정윤, 함상훈, 이상운, 차미정, 한태경, 최윤우 배우의 개성이 돋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시 한번 단편영화의 매력과 가능성을 제시할 옴니버스 영화 '오늘, 우리2'는 1월 21일 개봉, 관객들과 따뜻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1-07 20:50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요가학원: 죽음의 쿤달리니',..
[영화] 영화 '프리즌 브레이커스', 12..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