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퍼펙트 케어' 로자먼드 파이크, 한국 관객에게 특별 인사

캐릭터 완벽 빙의한 인사 영상으로 화제



[JTN뉴스 윤보라 기자] '퍼펙트 케어'의 로자먼드 파이크가 한국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인사영상을 보내와 화제다.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탈탈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 중인 ‘말라’의 팀에 역대급 타겟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국 관객을 위한 로자먼드 파이크의 특별한 인사와 부탁이 담겨 있다. “안녕하세요, 한국 관객 여러분. 로자먼드 파이크입니다”라며 인사를 시작한 그녀는 “저의 새로운 영화 '퍼펙트 케어' 재미있게 봐 주세요”라며 영화를 재미있게 즐겨 줄 것을 부탁했다.


특히 짧은 인사말이지만 극 중 그녀가 연기한 법꾸라지 한탕 케어 비즈니스 CEO ‘말라’다운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기 때문에 맡은 배역으로 완벽 빙의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2013년 내한 당시 부산 명예시민으로 위촉된 바 있다는 사실은, 국내 관객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더욱 느껴지게 한다.


로자먼드 파이크는 이번 '퍼펙트 케어'를 통해 제78회 골든 글로브 뮤지컬 코미디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됐다. 이렇듯 '나를 찾아줘' 이후 전세계가 기다려온 카리스마 연기 복귀는 성공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중. 영화 속에서 그녀는 카리스마는 물론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 겸비한 합법적 한탕 털이 케어 비즈니스 팀의 리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퍼펙트 케어'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영화로 인사 영상 이후에는 다양한 국내 언론과 평단의 호평이 가득담긴 스페셜 예고편을 함께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퍼펙트 케어'는 '나를 찾아줘' 이후 카리스마 본업 복귀한 로자먼드 파이크 외에도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의 피터 딘클리지,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에이사 곤살레스, '브로드웨이를 쏴라'의 다이앤 위스트까지 케이퍼 무비 다운 다양한 캐스팅이 등장해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로자먼드 파이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인사 영상을 공개한 '퍼펙트 케어'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22 12:12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일론..
[영화] '족벌 두 신문 이야기', 오늘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