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미션 파서블' 이선빈,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 출연

오늘(22일)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



[JTN뉴스 윤보라 기자] 빵 터지는 웃음과 속 시원한 액션으로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의 이선빈이 2월 22일 바로 오늘 오후 8시 6분 tbs FM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미션 파서블'에서 소리 소문 없이 일처리 가능한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 역으로 분해 코믹이면 코믹, 액션이면 액션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적 면모를 가감없이 뽐낸 배우 이선빈은 이번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출연을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언제나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물하는 이선빈은 '미션 파서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이고, 함께 호흡을 맞춘 김영광과의 촬영 비하인드, 액션 도전에 대한 소감 등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하며 1시간을 꽉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배우 이선빈이 출연하는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는 유튜브 채널 ‘TBS fm 95.1MHz’에서도 동시 공개되어 보이는 라디오로 만날 수 있다.


개봉 2주차까지 열혈 홍보로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2-22 16:45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일론..
[영화] '족벌 두 신문 이야기', 오늘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