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인질', 12일(오늘) 150만 관객 돌파

2021년 스릴러 영화 최고 스코어 기록 쾌거



[JTN뉴스 윤보라 기자]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개봉 4주 차에도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는 영화 '인질'이 12일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로,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는 극장가를 견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9월 12일 누적 관객수 150만을 돌파했다. 무더운 여름에 개봉한 이후, 계절이 바뀐 지금까지 꾸준히 관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역시 믿고 보는 황정민”, “최고의 매운맛 스릴러”, “놀라운 몰입도로 멱살잡고 끌고 가는 영화”, “진짜 명불허전, 긴장감이 대단한 영화”, “실화라서 더 놀라운 영화” 등 영화를 본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결과.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신작들의 개봉에도 불구하고 개봉 4주 차인 지금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면서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인질'은 추석 연휴까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1년 최고의 매운맛 스릴러로 거듭날 전망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개봉 4주 차에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9-12 14:08

추천 기사

대화
[영화] '모가디슈' 배우들, 현지에서 ..
[영화] 정성화-황승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
스폰서 링크